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 로딩중입니다.

Diltiazem에 의해 유발된 광노출 부위 과색소침착 1예

Diltiazem-associated Photodistributed Hyperpigmentation

대한피부과학회지 2020년 58권 7호 p.499 ~ 500
조선영, 김창일, 정홍필, 정한힘, 고재완, 고재완, 허은필,
소속 상세정보
조선영 ( Jo Sun-Young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김창일 ( Kim Chang-Il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정홍필 ( Jeong Hong-Pil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정한힘 ( Jeong Han-Him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고재완 ( Go Jae-Wan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고재완 ( Go Jae-Wan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허은필 ( Heo Eun-Phil ) - Sungkyunkwan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 Samsung Changwon Hospital Department of Dermatology

Abstract

[초록없음:No abstract]

키워드

Diltiazem; Hyperpigmentation

원문 및 링크아웃 정보

등재저널 정보